경제 부동산

모두투어 그린보트 크루즈 사업 제휴를 위한 3자 업무협약 체결

핀디그뉴스 2024. 8. 21. 17:54
반응형

모두투어 그린보트 크루즈 사업 제휴를 위한 3자 업무협약 체결

모두투어CI

모두투어는 지난 20일 환경재단, 크루즈인터내셔널과 함께 그린보트 크루즈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시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모두투어 유인태 사장, 크루즈인터내셔널 우준상 대표, 환경재단 최열 이사장을 비롯한 각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목적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여행을 실천하는 환경재단의 그린보트 크루즈 상품 판매 활성화를 통해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친환경 여행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린보트는 지구를 생각하는 특별한 크루즈라는 콘셉트로 환경재단에서 운영하는 자연 체험형 여행 연수 프로그램이다.

 

2005년 시작돼 2019년까지 총 14번의 항해 동안 1만 2681명의 시민이 262명의 환경, 문화예술 등 다양한 장르의 명사들과 함께했다.

 

5년 만에 다시 출항하는 제15회 그린보트는 내년 1월 16일부터 7박 8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부산에서 출발해 대만 지룽·타이베이를 거쳐 일본 오키나와·사세보·나가사키를 방문하고 부산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모두투어 △전국 BP (베스트 파트너) 대리점, △자사 홈페이지 및 SNS 광고&캠페인을 비롯해 각 사간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공동 마케팅 진행 등의 긴밀한 협력을 구축할 예정이다.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은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는 환경재단과 크루즈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 간의 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여행 상품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준상 크루즈인터내셔널 대표는 대한민국 최초 환경 전문 공익재단, 환경재단의 친환경 프로젝트에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향후 모두투어와 환경재단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지속 가능한 크루즈 산업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최열 환경재단 이사장은 웅장한 바다 위에서 100개 이상의 환경, 역사,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 펼쳐지는 그린보트는 생각과 행동을 변화시켜주는 배라며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시민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도록 모두투어, 크루즈 인터내셔널과 협력체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모두투어 그린보트 크루즈 사업 제휴를 위한 3자 업무협약 체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