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대도서관 윰댕 이혼 결혼 8년만에 쿨하게 친구로 지내기로

핀디그 뉴스 2023. 8. 3. 16:03
반응형
대도서관 윰댕 이혼 결혼 8년만에 쿨하게 친구로 지내기로

(사진 : 대도서관 인스타그램 )
(사진 : 윰댕 인스타그램 )

유명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이 결혼 8년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지난 7월 30일 대도서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대도서관TV'에서 생방송으로 '중대 발표 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이같이 발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도서관이 윰댕과 합의 이혼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서로 좋은 친구로 지내자고 이야기했고, 두 세달 전부터 이야기가 나왔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현재 서로 거주할 집으로 이사를 했으며, 서로 불미스러운 일로 헤어지는 것이 아니라 결혼후 살다보니 가족으로 지내는 것보다 친구로 지내는것이 일과 여러가지 부분에서 더 잘맞을것 같다는 생각에 서로 합의 이혼을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대도서관과 윰댕은 이혼 후에도 1주일에 한번씩 만남을 가지고 있으며, 재산 분배에 대해서는 각자 재산은 각자 가져가는 것으로 합의를 했다고 말했다.

 

2015년 결혼한 대도서관과 윰댕은 2020년 윰댕이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아이가 있다고 고백해 이슈가 되기도 했다.

 

대도서관은 게임 방송 유튜브로 약 15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며, 윰댕은 1세대를 대표하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세이클럽 , 아프리카TV 4대 여신으로 꼽히는 BJ였다. 현재 구독자 65만명을 보유한 유튜버로 활동중이다.

[핀디그 뉴스] 

 

http://fyndignews.com/news/view.php?no=457

 

대도서관 윰댕 8년만에 이혼 쿨하게 친구로 지내기로

대도서관 윰댕 8년만에 이혼 쿨하게 친구로 지내기로 / 핀디그 뉴스 - 통찰력있는 분석으로 정확한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해드립니다.

fyndignew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