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자아이들 미연 민소매 원피스 단발 스타일 내가 바로 퀸카

핀디그 뉴스 2023. 8. 24. 14:11
반응형
여자아이들 미연 민소매 원피스 단발 스타일 내가 바로 퀸카

(사진 : 이하 미연 인스타그램 )

반응형

여자아이들 미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이 팬들 사이에서 반응이 매우 뜨겁다.

 

해외에서 일정을 소화 중인것으로 알려져있는 여자아이들 미연은 시원해 보이는 Z사의 와인색 민소매 원피스와 J사의 애비뉴 미니 숄더백 , 목에서 S사의 버킷햇을 걸쳐놓은 패션을 코디했다.

 

헤어스타일은 목까지 내려오는 중단발의 숏컷 , 자유분방한 포즈와 청순한 표정의 미모까지 이 곳에 퀸카는 바로 나라고 외국에서도 당당히 외치는 것 같았다.

 

누리꾼들은 여자아이들 미연의 사진을 보고 또 단발병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이 등장하겠다는 우스갯소리와 함께 표정이 너무 자연스럽고 이쁘다. 어쩜 이렇게 늘씬하고 예쁘냐 , 하이틴 스타같다. 부럽다 등 미연의 미모를 칭찬하는 글들이 무수히 많이 쏟아지고 있다.

 

미연은 1997년 1월 31일 생으로 2018년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로 데뷔했으며, 뮤직 비디오, 광고 , 라디오, MC , 방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다음달 7일 미국에 첫 미니 앨범 HEAT을 발표할 예정이다.

 

[ 핀디그 뉴스 ]

http://fyndignews.com/news/view.php?no=524

 

여자아이들 미연 민소매 원피스 단발 스타일 내가 바로 퀸카

여자아이들 미연 민소매 원피스 단발 스타일 내가 바로 퀸카 / 핀디그 뉴스 - 통찰력있는 분석으로 정확한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해드립니다.

fyndignew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