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공연

2023 보령머드축제 대천 해수욕장에서 뜨거운 즐거움 시작

핀디그 뉴스 2023. 7. 7. 17:24
반응형

(사진 : 보령축제 관광재단)

2023년 제26회 보령머드축제가 7.21 ~ 8.6까지 17일 동안 대천 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된다.

 

일상회복후 첫 여름 휴가에 진행되는 축제이며, 전국적으로 7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해수욕장이 개장된 이후 연일 인산인해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이곳 역시 수많은 관광객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지구촌 최대의 축제라 불리는 보령머드축제는 뜨거운 햇살을 맞으며 진행되는 여름 축제로써 국적과 언어 연령의 구분없이 모두가 하나되어 즐기는 체험형 축제이다.

 

이번 행사에는 불꽃놀이를 포함해 싸이의 흠뻑쇼도 준비가 되어 있으며, 폴킴, 그레이, 선우정아, 우원재, 미노이 등이 출연하는 뮤직 & 비어 페스티벌도 눈길을 끌고 있다.

 

그밖에 EDM 공연과 블랙이글스의 에어쇼 , 야간 공연과 K-POP 페스티벌 등 다양한 체험과 반려견을 위한 머드 체험장 , 버스킹, 가요제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대로운 프로그램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

 

무더운 여름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좋은 행사로 주목을 받고 있다. [ 핀디그 뉴스 ]

 

http://fyndignews.com/news/view.php?no=373

 

2023 보령머드축제 대천 해수욕장에서 뜨거운 즐거움 시작

2023 보령머드축제 대천 해수욕장에서 뜨거운 즐거움 시작 / 핀디그 뉴스 - 통찰력있는 분석으로 정확한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해드립니다.

fyndignew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