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윤석열 대통령 박근혜 前 대통령 대구 사저 방문

핀디그 뉴스 2023. 11. 8. 14:26
반응형
윤석열 대통령 박근혜 前 대통령 대구 사저 방문

이하 사진 : 대통령실 / 윤석열 대통령과 박근혜 前 대통령이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

반응형

대통령실
대통령실

윤석열 대통령이 7일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박근혜 前 대통령의 사저를 방문해 박 전 대통령과 비공개 대화를 나누었다.

지난 10월 26일 서울 동작동 국립현충원에서 진행된 박정희 前 대통령 44주기 추도식 이후 12일 만에 박 전 대통령과 재회했다.

 

두 전-현직 대통령의 대화는 정치 현안이 아닌 박 전 대통령 재임시절 있었던 외교 및 민생 관련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알려졌다.

 

이날, 윤석열 대통령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2023년 바르게 살기 운동 전국회원대회에 참석하여 가짜뉴스 추방 운동이 우리의 인권과 민주 정치를 확고하게 지켜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으며 , 우리 정부는 바르게 살기 운동의 진실과 질서, 화합이라는 3대 정신과 바르게 살기 운동이 지향하고 있는 목표와 가치를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응원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이후, 대구 북구에 위치한 칠성종합시장으로 이동하여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고, 시장에서 청국장과 새우젓 등 반찬도 구매했으며 , 대구식 생고기(일명, 뭉티기)와 소곰탕으로 점심식사를 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칠성종합시장에서 점심식사 이후 박 전 대통령 사저에 방문했다.

[핀디그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