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농심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와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출시

핀디그 뉴스 2024. 4. 1. 12:14
반응형
농심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와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출시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농심이 탄산음료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출시했다.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우유와 잘 어울리는 딸기와 멜론맛을 제로칼로리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츄파춥스만의 팝아트적 디자인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실제 농축과즙을 더한 풍부한 과일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이다.

 

멘토스 캔디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맛을 골라 풍부한 과일향의 탄산수로 구현했다. 멘토스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을 살린 캔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영타겟이 선호하는 강탄산을 적용해 기존 탄산수와 차별화를 꾀했다.

 

한편, 농심은 1998년부터 이탈리아 PVM (Perfetti Van Melle)사(社)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츄파춥스, 멘토스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 판매해 왔다. 농심이 PVM 브랜드를 활용한 음료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핀디그뉴스 -

http://fyndignews.com/news/view.php?no=1176

 

농심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와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출시

농심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와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출시 / 핀디그 뉴스 - 통찰력있는 분석으로 정확한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해드립니다.

fyndignew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