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심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와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출시
농심이 탄산음료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출시했다.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우유와 잘 어울리는 딸기와 멜론맛을 제로칼로리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츄파춥스만의 팝아트적 디자인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실제 농축과즙을 더한 풍부한 과일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이다.
멘토스 캔디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맛을 골라 풍부한 과일향의 탄산수로 구현했다. 멘토스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을 살린 캔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이고, 영타겟이 선호하는 강탄산을 적용해 기존 탄산수와 차별화를 꾀했다.
한편, 농심은 1998년부터 이탈리아 PVM (Perfetti Van Melle)사(社)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츄파춥스, 멘토스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 판매해 왔다. 농심이 PVM 브랜드를 활용한 음료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핀디그뉴스 -
http://fyndignews.com/news/view.php?no=1176
반응형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팝업스토어 운영 신제품 출시 (0) | 2024.04.12 |
---|---|
이브자리 에어슬립 제품군 리뉴얼 출시 기능성 침구 경쟁력 강화 (0) | 2024.04.11 |
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출시 (0) | 2024.03.08 |
폴바셋 봄기운 가득 담은 제주말차 6종 메뉴 출시 (0) | 2024.02.29 |
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3종 출시 (0) | 2024.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