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일원에서 내달 5일 개최

핀디그뉴스 2024. 6. 27. 17:37
반응형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일원에서 내달 5일 개최

제22회 부여서동연꽃축제 포스터

행사장 안내도

행사 일정표( 순서대로 6월 29일 /7월5일 /6일 /7일)

행사 프로그램 안내

셔틀 버스 노선도

제22회 부여서동연꽃축제 행사가 내달 5일 궁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경관 및 편의시설은 이달 2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운영)

 

궁남지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인공 연못이다. 백제 무왕과 신라 선화 공주의 전설이 깃든 곳으로 백제의 정원 조성 기술을 엿볼 수 있는 역사적 유적이다.

 

부여서동연꽃축제는 10만여 평의 연지에 피어난 천만송이의 연꽃과 함께 펼쳐지는 행사로 형형색색의 야간 경관과 다채로운 무대공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연꽃 체험과 친환경체험, 다도 및 공예 체험, 연지 카누 체험, 연꽃나라 워터 스플래시 놀이존 , 푸드트럭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며, 점등식이 열리는 이달 29일에는 KBS 찾아가는 음악회가 개최된다.

 

KBS 찾아가는 음악회에는 초대가수 박서진, 강혜연, 박상철, 김의영, 여행스케치, 이라희, 진성, 컨템포디보 등 초대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도 이어진다.

 

부여풍물단, 한마당두드림난타 등 지역문화예술공연과 해외연꽃나라 문화예술콘서트, 신의 연못 - 서동과 선화의 만남 궁남지 판타지 공연, 부여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 힐링 뮤직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가 분위기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어, 개막식에는 빅마마 이영현과 V.O.S 박지현의 축하무대도 진행되며, Lotis 드림콘서트에는 비오, 벤, Candy Shop이 출연한다.

 

행사 관계자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볼거리를 다양하게 늘리고, 쿨링존 등 편의시설을 확충하여, 행사를 즐기는 관광객들이 불편하지 않게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일원에서 내달 5일 개최


여름 플리츠 원피스 패션 김유정 상큼해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