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부동산

에이스 침대 안유수 회장 별세 정재계 애도행렬

핀디그뉴스 2023. 6. 28. 15:59
반응형
침대산업 60년 외길 향년 93세 종지부를 찍다.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

안유수 에이스침대 회장이 26일 밤 숙환으로 별세했다. 장례 첫날인 27일 오후 정재계 인사들의 조문 , 조화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민주당 이재명 당대표를 비롯해 조화 및 조기의 숫자가 350여개가 넘어설 정도로 애도의 뜻이 전해지고 있다.

( 출처 : 나무위키 )

안유수 회장은 1930년 황해도 사리운에서 태어나 한국전쟁 1.4 후퇴때 홀로 남쪽으로 내려왔다.

 

1963년 서울 금호동에 에이스 침대 전신인 에이스 침대 공업사를 설립한 후 침대사업에 집중해 국내 최대이자 세계에서 주목받는 침대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구들장 문화에 익숙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침대라는 과학을 안겨주고 세계적인 침대기업으로까지 만들어 낸 안회장의 뚝심과 고집을 많은 사람들이 칭송하고 있다.

 

안회장의 유지를 받들어 장남인 안성호 에이스 침대 사장은 회사를 잘 이끌겠다고 말했다.

차남인 안정호 시몬스 대표와 장녀 안명숙씨는 해외에서 국내로 복귀중에 있으며, 한국에 도착하는 28일 오후부터 빈소를 지킬 예정이라고 한다.

 

빈소는 서울삼성병운(17호실)이며, 장지는 용인 선영이다.[ 핀디그 뉴스 ]

 

http://fyndignews.com/news/view.php?no=345

 

에이스 침대 안유수 회장 별세 정재계 애도행렬

에이스 침대 안유수 회장 별세 정재계 애도행렬 / 핀디그 뉴스 - 통찰력있는 분석으로 정확한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해드립니다.

fyndignew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