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잠 이선균 정유미 주연 깨어나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핀디그 뉴스 2023. 8. 31. 14:14
반응형
영화 잠 이선균 정유미 깨어나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이하 롯데엔터테인먼트 / 영화 잠

반응형

영화 잠은 유재선 감독의 첫 장편 영화 데뷔작으로 지난 5월에 열린 제76회 칸국제영화제 비평가주간에 초청되며 개봉전부터 주목을 받고 이다.

 

그외 제48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 판타스틱 페스트 , 제56회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등 유수의 해외 영화제들로부터 러브콜 사례를 받고 있을 만큼 인기가 뜨겁다.

 

영화 잠은 정유미 , 이선균 주연에 잠과 관련된 미스터리를 주제로 다루고 있다.

 

극중 행복한 신혼부부인 현수(이선균)와 수진(정유미)

어느날 옆에서 잠든 남편인 현수(이선균)가 이상한 말을 중얼거린다. 그날 이후 , 잠이 들면 마치 다른 사람처럼 변하는 현수는 잠에서 깨어나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램수면중 행동장애

자면서 얼굴을 심하게 긁고, 냉장고를 열어 날 생선을 먹고, 창 밖으로 떨어지려고 하는 등 

현수는 잠이들면 자신이 가족들을 해칠까 두려움을 느끼게 되고, 수진은 매일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직한 공포로 인해 잠들지 못한다. 

 

치료를 받아보지만 현수는 수면 중 더욱 이상한 행동이 심각해져가고, 이에 수진은 곧 태어날 자신의 아이까지 위험한 상황에 빠질수 있다는 생각에 공포를 느끼며 다양한 노력과 방법을 강구한다.

 

몽유병인지 다른 자아가 현수의 몸에 있는 것인지 그 비밀은 영화관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영화 잠은 9월 6일 수요일 전국 동시 개봉한다.

 

http://fyndignews.com/news/view.php?no=545

 

영화 잠 이선균 정유미 주연 깨어나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영화 잠 이선균 정유미 주연 깨어나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 / 핀디그 뉴스 - 통찰력있는 분석으로 정확한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해드립니다.

fyndignews.com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이선균)와 ‘수진’(정유미). 어느 날, 옆에 잠든 남편 ‘현수’가 이상한 말을 중얼거린다. “누가 들어왔어” 그날 이후, 잠들면 마치 다른 사람처럼 변하는 ‘현수’.깨어나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현수’는 잠들면 가족들을 해칠까 두려움을 느끼고‘수진’은 매일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 때문에 잠들지 못한다.치료도 받아보지만 ‘현수’의 수면 중 이상 행동은 점점 더 위험해져가고‘수진’은 곧 태어날 아이까지 위험에 빠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갖은 노력을 다해보는데…
평점
9.5 (2023.09.06 개봉)
감독
유재선
출연
정유미, 이선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