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공연

광양매화축제 기다리던 봄이 활짝 피었습니다

핀디그 뉴스 2024. 2. 29. 15:13
반응형
광양매화축제 기다리던 봄이 활짝 피었습니다

광양매화축제 / 광양시 제공

제23회 광양매화축제 행사가 3월 8일부터 3월 17일까지 10일간 다압면 매화마을 일원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봄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광양매화축제는 섬진강변과 청매실농원을 중심으로 19만8천㎡의 매화군락이 아주 환상적인 장관을 이루는 명소이다.

 

연간 100만명 이상이 찾는 봄의 도시인만큼 이번 행사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광양매화축제는 다양한 콘텐츠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버스킹 공연, 시립예술단 공연, 얼름 위 맨발 아마추어 대회, 태군노래자랑, 우리동네 콘서트, 섬진강 리버마켓과 뱃길 체험, 사군자 그리기 체험, 옷소매 매화 끝동, 섬진강 맨발 걷기 등 함께 즐기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 위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관광객들의 관람 및 안전을 위해 행사장 내 차량 진입이 불가하며, 교통 편의를 위해 다압면 둔치 주차장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될 계획이다.

 

행사장 입장료는 성인 5천원, 청소년 4천원이며, 입장료만큼 지역상품권으로 환급받아 행사장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매화가 오니 봄이 왔습니다.라는 축제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광양매화축제 산뜻하게 찾아온 봄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가득 담아가시기를 기원한다.

[ 핀디그뉴스 ] 

http://fyndignews.com/news/view.php?no=1105

 

광양매화축제 기다리던 봄이 활짝 피었습니다

광양매화축제 기다리던 봄이 활짝 피었습니다 / 핀디그 뉴스 - 통찰력있는 분석으로 정확한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해드립니다.

fyndignew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