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부동산

아산 모종동 힐스테이트 블랑루체 선착순 잔여세대 분양

핀디그 뉴스 2023. 8. 3. 10:38
반응형

( 사진 : 아산 모종 힐스테이트 조감도)

아산 모종동 힐스테이트 블랑루체 아파트는 정당 계약을 마치고, 미계약 잔여세대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동 · 호수를 분양중이다.

 

아산 모종2지구 B1블럭에 공급중인 '모종 힐스테이트 블랑루체'는 1,060세대 규모로 지하2층 ~ 지상 최고 29층의 높이 9개 동으로 건설된다. 공급면적은 전용면적 84㎡ ~ 109㎡로 중소형 면적 위주이며, 입주 예정일은 2026년 3월이다.

 

학군으로는 도보 5분 거리에 신리초가 있으며, 모종중학교가 25년 3월 개교가 예정되어 있다. 아산 중학교와 고등학교, 한올 중학교와 고등학교등 근거리에 교육 여건은 준수한 편이다.

 

아산 모종동 힐스테이트 블랑루체 아파트 주변 교통상황도 우수하다. 탕정으로의 출퇴근도 가깝고, 구도심은 온양온천역 주변과 배방 , 용화동 교통망이 매우 준수하다.

당진 ~ 천안 간 고속도로가 올해말 개통예정이다. IC도 주변에 생겨 고속도로 진입이 더욱 용이하기 때문에 광역 이동에 매우 편리하다.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천안 아산이 선정되면서 약 3만 2천여명 이상의 신규 고용 창출이 예상되고 있다.

그로인해 발생하게 될 수요층이 넘쳐날 것이라는 분석이다. 그뿐만아 아니다. 이번 선정 효과로 생산 유발 효과는 무려 32조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풍기역 조성 계획과 경찰병원 유치까지 지역내 경제적 수혜가 지속적으로 발생중이다.

 

아산 모종돌 힐스테이트 아파트 주변으로 아산 문화공원과 곡교천,현충사, 지중해 마을 , 시외버스터미널과 이마트, 롯데마트, 충무병운 등 잘 짜여진 인프라로 인해 생활의 여유와 편리함까지 더해주고 있다.

 

1천세대가 넘는 대단지 아파트에 걸맞는 내외부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었다.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골프장 <GX룸, 도서관과 게스트 하우스 , 경로당 , 어린이집과 다함께 돌봄센터등 입주민들이 다양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다.

 

아산 모종동 힐스테이트 블랑루체 견본주택은 모종동에 위치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