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화란 송중기 노 개런티 참여 느와르 영화의 또다른 매력에 빠지다

핀디그 뉴스 2023. 10. 5. 15:00
반응형
화란 송중기 노 개런티 참여 느와르 영화의 또다른 매력에 빠지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이하 영화 '화란' 포스터

반응형

사진 : 이하 영화 '화란' 스틸컷

영화 화란은 개봉 전부터 배우 송중기의 노 개런티 영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제76회 칸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작품성까지 인정받고 있기 때문에 더욱 화제를 불러오고 있는 작품이다. 느와르 영화의 전문이라 불리는 사나이픽처스가 제작을 맡아 더욱 기대가 되고 있으며, 대학로에 연기력이 뛰어나기로 소문난 홍사빈과 송중기 ,김형서가 주연으로 출연한다.

 

영화 화란은 지옥과 같은 현실 속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소년 연규(홍사빈)가 폭력 조직의 중간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면서 위태롭고 위험한 조직 세계를 함께 활동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탄탄함과 섬세함이 묻어나는 스토리의 전개와 지금까지 본적없는 색다른 감성의 미묘한 연기력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배우 송중기는 노 개런티 참여와 관련해 작품이 너무 좋아 역으로 본인이 직접 출연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이어, 본인이 출연료를 받게되면 제작비가 커지게 되고, 흥행과 관련된 공식이 적용되고 , 영화의 매력이 퇴색 될 것 같아 이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감성을 수 없이 자극하는 가을 , 강렬한 느와르 영화 한 편 10월 11일 개봉하는 화란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화란
그냥 해야 되면 하는 거야. 우린 희망도 미래도 없는 동네.이곳에서 태어나 다른 곳은 가본 적 없는 18살 소년 연규(홍사빈)는반복되는 새아버지의 폭력 속에서돈을 모아 엄마와 같이 네덜란드(화란)로 떠나는 것이 유일한 희망이다.이곳에서 나고 자라 지금은 조직의 중간 보스가 된 치건(송중기).일찌감치 세상은 지옥이란 걸 깨닫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간다. 어느 날 동생 하얀(김형서)을 지키기 위해 싸움을 하게 된 연규.합의금이 절실한 연규에게 치건이 도움을 주고이를 계기로 연규는 치건의 조직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무섭고 서툴지만 친형 같은 치건을 따르며 조금씩 적응해 가는 연규. 치건의 신뢰를 받으며, 조직에서 살아남기 위해 점점 위험한 상황에 빠져들기 시작하는데…지옥에서 벗어나기 위해지옥이 되기로 했다
평점
6.5 (2023.10.11 개봉)
감독
김창훈
출연
홍사빈, 송중기, 비비, 정재광, 박보경, 김종수, 서동갑, 홍서백, 정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