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과 올림픽대로 빗속 질주

핀디그 뉴스 2023. 7. 6. 10:58
반응형

 

(사진 : 이천수 인스타그램 )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이천수가 음주운전 뺑소니범을 잡았다.

 

5일 동작경찰서와 이천수 등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10시 50분경 서울 동작역 부근 올림픽대로에서 음주운전 사고를 내고 도주하던 뺑소리범을 잡아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게 인계했다고 밝혔다.

 

방송 촬영을 마치고, 매니저와 함꼐 집으로 귀가하던 이천수는 노령의 택시 기사의 저사람좀 잡아 달라는 목소리를 듣고, 즉시 차량에서 내려 뺑소니범을 쫒아갔다.

 

당시 도주한 운전자는 음주운전 후 택시와 추돌 사고를 낸뒤 차를 버리고 도주중에 있었다.

비가 내리는 가운데 약 1KM를 전력 질주로 쫒아가 뺑소니범을 잡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인계했다.

 

경찰은 음주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면허취소(0.08%이상)에 해당되며,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도주치상) 등의 혐의로 입건하여,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천수는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다. 누구나 그 상황에서 그렇게 했을 것이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누리꾼들 사이에 미담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잘못 걸린 뺑소니범!! 형이 왜 하필 거기에 있었냐며 , 오래간만에 본 캐릭터 역할을 했다고 우스갯소리와 함께 칭찬이 자자했다.

 

현재 이천수는 은퇴이후 다양한 예능과 방송채널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현역 때보다 더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 핀디그 뉴스 ]

 

http://fyndignews.com/news/view.php?no=367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과 올림픽대로 빗속 질주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과 올림픽대로 빗속 질주 / 핀디그 뉴스 - 통찰력있는 분석으로 정확한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해드립니다.

fyndignew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