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이강인 파리 생제르망 리그 개막 경기 선발 출전

핀디그 뉴스 2023. 8. 13. 16:34
반응형
이강인 파리 생제르망 리그 개막 경기 선발 출전

( 사진 : 이하 이강인 인스타그램 )

파리 생제르망(PSG) 이강인이 리그 개막전에 선발 출전했다.

 

12일 새벽4시(한국시간) 파리 생제르망(PSG)은 홈 경기장인 프랑스 파리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23-2024시즌 리그앙 1라운드 FC 로리앙과의 경기에서 0 : 0 무승부를 기록했다.

 

오른쪽 윙포워드로 선발 출전한 이강인은 후반 37분까지 총 82을 활약하며, 에키티케와 교체됐다.

 

이강인은 유효 슈팅은 없었지만 3번의 슈팅과 63회의 패스를 기록했고, 패스 성공률은 88%로 첫 경기를 잘 소화했다.

 

한편, 구단과의 마찰로 인해 네이마르와 음바페는 개막전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음바페는 관중석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지만 네이마르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전체적으로 파리 생제르망(PSG)은 호흡이 맞지 않는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첫 경기부터 골 결정력 부족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올랐다.

 

볼점유율 80%와 20%로 절대적인 우위를 선점했으며, 12개의 슈팅과 4개의 유효 슈팅을 기록했음에도 골은 터지지 않았다.

 

한 경기만보고 전체적으로 판단을 할 수는 없지만 전문가들은 음바페와 네이마르, 베라티의 부재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경기였다고 이야기했다.

 

확실한 스트라이커가 없는 파리 생제르망(PSG)으로써는 현재 여러가지 방면으로 다른 대안을 찾고 있다.

절대적인 스트라이커였던 음바페와 네이마르를 대체할 수 있는 선수 영입이 가능할 지 여부는 미지수다.

 

파리 생제르망 리그앙 2번째 경기는 20일 새벽4시(한국시간) 툴루즈 스타디움에서 툴루즈 FC와 진행한다.

 

[ 핀디그 뉴스 ]

http://fyndignews.com/news/view.php?no=498

 

이강인 파리 생제르망 리그 개막 경기 선발 출전

이강인 파리 생제르망 리그 개막 경기 선발 출전 / 핀디그 뉴스 - 통찰력있는 분석으로 정확한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해드립니다.

fyndignews.com

 

반응형